산후도우미서비스 이용시 준수사항
아가사랑홈케어의 산후관리사님들께서는 항상 산모님과 신생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수용가능한 범위 내에서 요청하시는 사항들을 최대한 수용하려 현장에서 노력중이십니다.산모님들께서도 따뜻하게 관리사님들을 대해주시기를 바라며, 불편사항이 있을때는 주저말고 관리사님 혹은 기관으로 연락주시면 빠른 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산후관리사 근무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 까지이며, 출퇴근형은 1일 1시간, 입주형은 1일 2시간 법정 휴게시간이 부여됩니다. 단, 휴게시간(1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시에는 근무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출퇴근형과 입주형에 따라 근무시간이 달라집니다. 또한, 관리사님의 점심식사는 산모님 댁에서 제공하며 근무시간 초과시 연장금액이 발생합니다.
출퇴근형 주5일 근무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1일 1시간 점심식사 및 휴식시간 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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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형 주6일 근무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 오전9시부터 오후2시까지, 1일 1시간 점심식사 및 휴식시간 부여 |
입주형 주5일 근무 | 일요일~금요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금요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1일 2시간 식사시간 및 휴식시간 부여, 외출가능 |
입주형 주6일 근무 | 일요일~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토요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1일 2시간 식사시간 및 휴식시간 부여, 외출가능 |
서비스 기간 중 공휴일은 휴일 일수만큼 연장하여 근무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기간 중 민족대명절(설,추석)은 휴일 일수만큼 연장하여 근무합니다. 법적공휴일과 민족대명절 기간 중 근무를 원하실 경우 관리사님과 사전에 스케줄을 협의한 후에 해당 기관 원장님께도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산후도우미 신청 후 예약금을 입금해주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금을 뺀 본인부담금 잔금은 서비스 시작 일주일 전에 완납해주셔야 합니다. 단, 현금영수증은 본인부담금 부분에 한해서 요청시 발행해드립니다.
예약금입금안내 : 농협 302-0041-4424-01(이정민)
서비스 시작일을 변경할 경우 미리 말씀해주셔야 가능하며, 서비스 변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금은 이용약관에 의하여 환불하여 드립니다. 또한, 연장 신청의 경우 관리사님의 업무일정에 따라 연장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연장 및 변경 신청 시 사전에 미리 연락하셔야 합니다.